제주네일 - 에이원네일랩
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네일 - 에이원네일랩

by 설렘유지 2024. 11. 28.
반응형

 

 

제주네일 - 에이원네일랩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매주 일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설렘유지입니다.

곧 12월이면 벌써 한 해의 마지막이니, 2024년도 이제 끝을 향해 달려갑니다.

다들 어떻게 만족스러운 한 해 보내셨는지요? 저는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행복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ㅎㅎ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연말에는 송년회, 신년회, 크리스마스, 가족모임, 친구모임, 직장동료 모임 등 여러 가지 모임이 많이 있습니다. 바쁘지만 한해를 함께해 준 고마운 이웃과 동료, 친구, 그리고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일을 소홀히 하면 안 되겠지요.

 

여기서 잠깐 질문!

모임에 가면 여러분은 꾸안꾸인가요? 꾸꾸꾸인가요?

* 꾸안꾸 - 꾸민 듯 안 꾸민 듯 꾸미기

* 꾸꾸꾸 - 꾸미고 꾸미고 또 꾸미기 

* 메이크업으로 비유하자면 꾸안꾸는 투명화장, 꾸꾸꾸는 풀메이크업, 신부화장쯤 되겠네요.

 

저는 늘 꾸안꾸를 지향하지만, 연말에는 모임도 많고, 곧 한 살 더 먹는다는 슬픈 사실을 잊기 위한 발버둥으로 올해는 꾸꾸꾸를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화장을 꾸꾸꾸로 하기엔 아침마다 너무 제가 힘드니까, 뭐 한 번 하면 한 달은 신경 쓰지 않아도 꾸꾸꾸 할 수 있는 네일아트에 눈을 돌려보았습니다.

 

 

역시 선경지명!! [ * 앞을 내다보는 안목(眼目)’이라는 뜻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기 전에 미리 앞을 내다보고 아는 지혜 ]

 

너무 편하게 꾸꾸꾸가 완성되었습니다.

 

짜라란~~~~~~~ 크리스마스 느낌의 연말 네일아트! 젤네일!! 어떤가요?!!

옷이 화려하지 않아도 얼굴이 풀메이크업이 아니어도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손톱을 보고 있자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생각해 보세요. 나의 옷과 메이크업은 하루종일 내가 보는 횟수보다 남들이 보는 횟수가 많지만, 

네일아트는 나 자신이 더 자주 본다는 사실!! ( 거울이 없어도 손톱 보는 거는 언제든 가능하잖아요.)

그래서 네일아트는 기분전환하기에 가장 가성비 좋은 투자인 것 같습니다.

 

카페에서 차 한잔 할 때나 컴퓨터로 글 쓸 때마다 에이원네일랩 원장님이 정말 성심성의껏 꼼꼼하게 해 주신 빛나는 네일에 눈이 가네요.

 

네일 하러 갈 때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색상? 아트? 인가요?

그것도 중요하지만 저는 원장님과 나의 자연스러운 케미가 가능할 것인가? 도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 첫 방문 한다면, 처음 본 사람과 1시간 넘게 같이 있어야 하잖아요. )

 

에이원네일랩 원장님 정말 말투가 귀여우십니다. 귀여운 말투로 말씀을 어찌나 잘하시는지 어색함이 전혀 없이 매일 보던 친구 같은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이야기할 수 있어서 시간이 금방 지나가버렸습니다.

이거 이거 중요하잖아요! 에이원네일랩은 완전 극내향형 인간도 어색함 없을 거라 보증합니다.

 

그렇다면 실력은요? 정말 더 더 굿굿굿입니다.

제 손은 마른 장작처럼 건조했지만, 손톱 큐티클을 불려서 하나도 안 아프게 제거해 주셨습니다. 또 제가 컴퓨터를 자주 사용한다고 하니, 타자를 치더라도 네일이 오래갈 수 있게, 손톱을 유지하기 좋은 모양으로 다듬어 주셨습니다. - 섬세함에 놀랐어요.

 

제주에 사니까 여름에 패디큐어 하면 바닷물에 들어가자마자 패디가 쏙 오프 되었거든요. 그래서 한동안 네일도 패디도 안 했다고 하니 에이원네일랩 원장님은 정말 자신 있게 그렇게 안되게 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렇게 되면 바로 A/S 해주신다고 하시네요. 프로다운 모습에 반하고 말았습니다.

 

어떤 네일숍에 가면 네일이 오래가라고 손톱 윗부분을 너무 갈아서 아플 때도 있었는데, 여기는 손톱손상이 없게끔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손톱이 얇아서 걱정했던 부분인데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포인트네요.

 

색상 선택도 엄청 고민했는데도 이것저것 권해주셨습니다. 

그래도 고민하니, 예시로 보라고 직접 제 손톱에 컬러를 발랐다가 지워주시니까 느낌이 오더군요. 그래서 선택하기 너무 편했습니다. - 친절함 최고

 

그래서 고른 크리스마스 느낌의 레드컬러와 (레드컬러만 해도 종류가 너무너무 많아서 결정하기 힘들었어요) 은빛 글리터링은 볼때마다 만족스럽습니다.

손톱이 작은 편이고, 손톱옆에 살도 불룩해서 네일 칠하기도 힘드셨을 텐데 너무 잘해주셨어요.

다음엔 손톱 더 길러서 아트네일도 해봐야겠습니다.

 

친절함, 섬세함, 꼼꼼함, 네일 퀄리티, 모두 만족했던 에이원네일랩이었습니다.

 

 

 

 

 

 

 

 

제주 제주시 연신로 72 1층 A1네일랩 제주

 

반응형

'제주도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마사지 - 올띠아로마  (1) 2024.12.07
제주마사지 - 미소네  (0) 2024.12.02
제주도왁싱 - 제이엔뷰티인  (0) 2024.11.26
애월마사지 - 르브니아로마  (0) 2024.11.20
제주피부관리 - 르앤느  (0) 2024.1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