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 숙박 후기, 아리아 뷔페, 수영장
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 숙박 후기, 아리아 뷔페, 수영장

by 설렘유지 2023. 1. 31.
반응형

 

 

2022년 크리스마스에 머물렀던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 숙박 후기와 아리아 뷔페 런치이용 후기, 가격, 온수 풀장 후기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어린이와 함께라면 신경 쓰이는 게 많은 숙박 선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글을 남깁니다.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 숙박 후기

숙박 최저가 바로가기[클릭]

제주의 아름다운 경관을 더욱 눈부시게 보여주는 위 사진은 본인이 직접 옥상 인피니티 풀 옆에서 내려다보며 찍은 모습입니다. 눈이 많이 내린 이틀 후라 가는 길의 노면 상태나 호텔 도착 후 추위가 걱정되었지만 괜한 기우였습니다.

 

그랜드 조선호텔의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에 머물렀는데 시설물 관리가 잘되어 있었고 침대 시트 컨디션이나 욕실 상태도 매우 좋았습니다.   룸 테이블에는 조선호텔에서 준비한 제주지역 감귤& 녹차 초콜릿 샌드가 올려져 있어서 와인안주로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좋았던 점은 욕실에 비치된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바디로션이 모두  BALMAIN 발망 제품이라 사소한 것 까지 고급라인을 비치한 것에 높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때마침 2층 로비에는 크리스마스라 트리에 소원종이 걸기와 느린 우체통(1년 뒤 편지 배달)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소소한 재미도 있었습니다. 1층 로비 카페 및 펍에는 직원들이 산타옷을 입고 서빙하며, 외국인 밴드가 라이브연주 및 노래를 하고 있어서 한 층 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 아리아 뷔페 런치

 아리아 뷔페 최저가 바로가기[클릭]

아리아 뷔페 런치는 예약을 받아 운영되며, 전체 테이블 수 만큼 예약팀 인원제한을 둔 덕분에  미리 예약하지 못한 사람은 입장하지 못하고 대기를 해야 합니다. 일주일 전에 전화했으나 크리스마스 당일은 이미 예약이 다 찬 뒤라 26일에 런치뷔페를 예약했는데 막상 입장하니 공간대비 사람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런치의 꽃양갈비 스테이크는 냄새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맛있어서 7살 딸아이도 잘 먹었습니다. 초밥이나 회, 육회도 어느 하나 아쉬운 맛없이 모두 훌륭했습니다. 어린이 뷔페코너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는데 아이 눈높이에 맞춘 진열 테이블 높이, 여러 동물모양의 찐빵 등의 세심한 배려에 감사했습니다. 평소 뷔페의 소란한 북적임을 좋아하지 않는 남편도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에서 깔끔한 식사를 할 수 있어 만족스러워했습니다. 디저트 류도 다양하고 바리스타가 직접 주문받는 커피도 훌륭했습니다. 

 

그랜드 조선제주 아리아 뷔페 시간 및 가격표

  어린이/유아 성인
조식 (7:00~ 10:30) 35000 (37개월 이상~만 12세 이하) 60000
런치 (12:00~ 14:30) 45000 (만 7세 이상 ~ 만 12세 이하)
26000 (37개월 이상~ 만 6세 이하)
82000
디너 ( 18:00~ 21:30) 68000 (만 7세 이상 ~ 만 12세 이하) 
40000 (37개월 이상~ 만 6세 이하)
130000

제주도민할인 20% 

예약전화 064-735-8989

 

 

 

실내외 수영장 이용 후기

 

 

본관 루프탑의 인피니티풀장은 성인전용이라 눈으로만 봐야했지만 (유아동반이라) 12월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수영하고 있었습니다. 깊이 1.4m, 길이 27m이며 겨울철 물온도는 32도정도에 맞춰 주며, 물 안에 들어가 있으면 추위를 모를 정도로 따뜻한 정도입니다.

 

실내 수영장이 있는데 깊이 0.9m, 길이 15m, 너비 8.5m입니다. 역시 물온도가 32도인 덕분에 추운 줄 모르고 1시간이 넘도록 저녁 수영을 즐겼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에서 저녁 10시까지라서 늦은 체크인에도 여유 있게 수영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가운, 비치타월, 슬리퍼, 구명조끼, 퍼들 점퍼(유아용 팔 가슴에 끼는 튜브)는 수영장 입구의 리셉션데스크에 룸넘버를 알려주면 무료대여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우나실로 들어가 샤워 후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나오시면 됩니다.

 

실내수영장에서 야외수영장으로 물속에서도 갈 수 있도록 작은 통로로 연결되어 있는데 야외수영장은 깊이 1.1m, 길이 18m, 너비 11.7m입니다. 이 날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인지 확실히 실내수영장 물 온도가 훨씬 따뜻했습니다. 제주그랜드조선 수영장은 워터파크 같은 북적임이 없어서 좋았고, 가족 단위의 사람들이 주로 온 거라 공공장소 에티켓을 잘 지켜 더욱 좋았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에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