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수목원 테마파크 얼음 썰매 후기
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수목원 테마파크 얼음 썰매 후기

by 설렘유지 2023. 2. 12.
반응형

 

아이들의 성지, 헬로키티 아일랜드와, 수목원 테마파크에 다녀온 후기를 남깁니다. 헬오키티 아일랜드는 놀이방 입장 시 키제한이 있습니다. 수목원 테마파크의 얼음썰매는 한 여름에도 담요, 또는  패딩 필수입니다.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후기

제주 헬로키티 아일랜드 최저가 바로가기

저도 한 때 좋아했던 케릭터인 헬로키티, 핑크공주들의 성지. 하지만 이젠 4번 방문해 봤으니 그만 가고 싶은 마음도 듭니다. 그 근처를 지나갈 때마다 용케도 차창 밖으로 헬로키티 아일랜드의 눈에 띄는 외관을 발견하고 가고 싶다고 노래 부르는 딸 덕분에 연 2회 필수 코스가 되었습니다. 그만큼 캐릭터 사업은 마니아층이 존재하기에 유지되나 싶기도 합니다. 귀엽기는 합니다. 온 세상이 키티 천국이고, 처음 갔을 대는 제법 잘 꾸며져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포토존이 많습니다. 키티가 각종 나라 옷을 입고 있기도 하고, 같이 춤출 수 있는 영상관이나, 키티 패널에 자석 옷 갈아입혀보는 체험 존, 키티 그림 그리기 등도 좋습니다. 특히 입장료 외에 따로 5000원을 주고 키티 도장찍기 미션가방을 구매하면, 그냥 구경하는 것보다 더 신나서 여기저기 도장 찍는 곳을 찾아다니며 날아다니는 아이들을 볼 수 있습니다. (도장 찍기 미션을 완수하면, 키티 3D 영상관 앞에서 키티 배지를 증정합니다.) 키티 가방 안에는 도장 찍는 수첩 외에 차량용 전화번호 안내판, 키티 꼬깔모자 만들기, 미로 찾기, 색칠하기 등 소소한 할 거리가 들어있습니다.  처음 가시는 분이라면 구매하면 가성비 좋습니다. 2층에는 카페와 놀이방이 있습니다.

 

손뜨개 그물로 된 놀이방(에어포켓)에는 키 제한이 있습니다. (그물 놀이방 -에어포켓  110cm 이하 입장가능)  7살 중반이 되니 키 때문에 못 들어갔습니다. 옆에 작은 암벽 타기 존에는 키 제한 없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3층 3D 상영관의 영상은 늘 같은 걸 틀어주나, 처음 보면 재미있습니다. 옥상 미로 정원은 관리가 좀 더 필요해 보이나 사진 찍기엔 나쁘진 않습니다. 옥상정원을 제외하고는 다 실내라서 비 오는 날 추천합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입장마감은 오후 5시입니다.

입장료는 성인 14000원, 청소년 13000원, 소인 11000원입니다. 24개월 미만은 무료입니다.

도민은 10000원입니다. 

위에 바로가기 링크로 가면 10% 이상 할인됩니다.

 

 

수목원 테마파크 얼음 썰매 후기

수목원 테마파크 최저가 바로가기

수목원 테마파크는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즐거운 곳입니다. 겨울에 제주에서 눈썰매 탈 곳을 찾다가 시기가 안 좋아 타지 못 할 것 같다면, 차선책으로 수목원테마파크에 얼음튜브썰매를 타러 가보시길 바랍니다. 겨울뿐만 아니라 한여름에도 더위를 잊고 덜덜 떨 만큼 추운 얼음 전시장 한편에 꽤 길고 재미있는 얼음튜브썰매 미끄럼틀이 있습니다. 조명도 화려하고 스피드도 상당해서 어른이 타도 재미있습니다. 추우면 다시 나갔다가 재입장 가능하며, 테마파크 종료시간까지 횟수 제한 없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여름에도 긴팔을 챙겨가셔야 할 정도이며, 앞에서 담요를 팔고 있지만, 집에서 패딩이나 담요를 챙겨 오셔서 이용해도 무방합니다.

 

VR체험존도 다양하고 재미있어서 다회권을 미리 예매해 가는 걸 추천합니다. 청룡열차나 공룡숲탐험 VR 추천합니다. 초콜릿 만들기 체험이나 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은 개인적으로 비추합니다. 3D 착시아트도 볼거리가 많습니다.

 

수목원 야시장도 바로 옆에 있어서 수목원 테마파크 관람 후 들리면 좋습니다. 입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입장마감은 오후 6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