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풀빌라추천 -노을정원풀빌라
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풀빌라추천 -노을정원풀빌라

by 설렘유지 2024. 12. 29.
반응형

제주 풀빌라추천 -노을정원풀빌라 

 

제주 노을정원풀빌라는 4계절 내내 인기가 많은 숙소입니다. 11월, 12월 겨울에는 온수풀 덕분에 바다수영을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고요, 여름에도 저녁까지 이용하려면 온수풀이 따듯하죠. 시원한 바다에서 얼었던 몸을 녹이기에도 좋으니까요.

 

저번 방문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에어비앤비 예약으로 방문했습니다.

특히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복층구조의 단독 풀빌라라서 더욱 마음이 가는 곳입니다.

사실 다들 어렸을때는 복층집에 살고 싶은 로망이 한 번쯤은 있잖아요.

복층으로 된 인형의 집같이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공간이라서 아이가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노을정원풀빌라A동에 머물렀는데요. 여기는 흔들 그네가 있어서 아이가 요람처럼 편하게 앉아서 텔레비전도 시청하고 그네도 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더라고요. 그리고 자기 방에도 그네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ㅎㅎ (미안)

그 정도로 좋았나봅니다.

 

저희는 눈이 내리고 역대 추위 속에 풀빌라에 도착했는데요. 노을정원풀빌라의 가장 좋은 점은 복층구조에 층고가 상당히 높은 개방감 좋은 건물구조에도 난방이 매우 잘된다는 점입니다. 겨울에 자는데 웃풍이 심하면 코가 시리거나 감기 걸리기 쉬운데 여기는 따뜻한 온기 덕분에 반팔을 입고 있어도 될 만큼 난방이 좋았습니다.

 

특히 겨울에 풀빌라나 펜션에 갔다가 난방 때문에 고생했다는 분들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노을정원풀빌라는 그런 걱정은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부모님을 모시고 가거나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가도 안심인 부분입니다.

 

노을정원풀빌라 A동은 욕실이 테라조타일로 되어있어서 너무 세련되고 멋졌습니다. 고급스러움이 남다른 인테리어에 늘 놀라는데, 그도 그럴 것이 사장님이 건축업을 하시는 분이라 직접 좋은 자재로 신경 써서 지은 곳이라 소품 하나하나 자재 하나 하나 남다른 듯합니다.

 

이번에는 따뜻한 연말 느낌으로 떡국, 파스타 재료를 준비해 가서 간단히 요리했는데, 주방에 없는 도구가 없어서 딱 재료만 가져갔는데도 요리가 금방 만들어지더라고요. 칼, 도마, 채반 등 정말 세세한 것 하나하나 다 구비되어 있어서 요리하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풀빌라나 펜션을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가 호텔과는 달리 요리가 가능하다는 점이잖아요. 그런 면에서 며칠을 머물러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숙소임에는 분명합니다.

 

원한다면, 바비큐 장비도 마당에 있으니 미리 예약하면 이용 가능 할 것 같습니다.

또 여행 와서 바비큐도 먹고 라면도 끓여 먹는 게 로망이잖아요. 이 모든 게 가능한 복층 단독 풀빌라니, 인기가 많은 게 이해가 갑니다. 그럼에도 사장님께서 합리적이다 못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운영하고 계시니 소문 많이 내서 돈쭐내고 싶은 곳입니다.

 

자주 애용하게 될 도민도 사랑하고 여행객도 좋아하는 제주 애월 노을정원풀빌라입니다. 

 

 

 

 

 

 

 

*온수풀장은 1월 2월에는 날씨가 너무 추울 경우 운영을 안 하는 날도 있으니 미리 문의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