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naver.com/kso0020
nokome78 - 인스타
제주도이색체험 노꼬메공방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외부 출강으로 부재중일 수도 있으니 네이버 예약 후 이용.
아이들은 행복하고 부모들은 힘든 길고 긴 겨울방학이 왔습니다.
초등학교 겨울방학은 50일 정도이니 거의 2달 정도인데요.
아이 밥도 챙겨줘야 하고, 여기저기 체험도 다녀줘야 하는데 추운 겨울이다 보니 할 수 있는 체험들이 실내로 국한되더라고요. 추운 날 야외활동하다가 감기라도 걸리면 헬게이트 열리니까요.
요즘 독감때문에 아이들이 너무 바글바글한 키즈카페에 가기도 살짝 망설여집니다.
그래서 1대1 수업도 가능한 공방 일일 클래스에 가면 좋겠더라고요.
제주도 이색체험들 많지만 아이가 잘 할 수 있는 수준에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는 레진아트를 전문으로 하는 노꼬메 공방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장난감에도 레진아트가 나오는데 가격은 공방 수업 듣는 것보다 비쌉니다.
장난감키트라 내구성이 떨어지고, 만든 작품들 퀄리티도 훨씬 낮더라고요. 레진도 금방 다 써서 리필 값도 만만치 않고요. 저도 장난감 2박스나 사서 해줬지만, 그 가격이면 공방 체험할 몇 번 더 할 걸 후회됩니다.
레진아트 만들러 공방에 간다니까 아이가 며칠 전 부터 너무 설레하고 뭐 만들면 좋을지 고민하는 게 너무 귀엽더라고요. (밥 잘 안 먹으면 공방 안 간다고 하면 야채반찬까지 싹싹 잘 먹더라고요. 이 어미는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고 살짝 이용해 봅니다.)
공방에 아주 넓은 골만 안에 있어서 주차가 너무 쉬웠어요. 골목이 넓으니까 양 사이드에 아무 데나 해도 됩니다. 노꼬메공방은 간판이 없는데도 입소문으로 사람들이 알음알음 오더라고요. 주변에 물어보니 나 빼고 다 안다는 노꼬메 공방! 저는 이제야 알았네요.
요즘 유행하는 레진아트 바다를 만들었는데 작품이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바다 색이 우선 너무 이쁘고 투명해서 계속 쳐다보게 되고요. 바다 물거품까지 잘 표현하니까 너무 신기합니다. 집에서 나올 수 있는 굽는데만 급급한 레진아트와는 수준이 다르네요.
아이가 원하는 조개모양 트레이에 모래도 만들고 바다도 만들고 원하는 파츠도 골라서 올리니, 아이만의 제주바다가 완성되었습니다. 너무 이뻐서 집 식탁 위에 전시해 뒀답니다. 이렇게 소중히 전시해 주면 아이의 성취감과 자존감이 쑥쑥 올라갑니다.
제주도에 여행 오신 분들도 가족끼리 친구끼리 방문해서 이렇게 제주바다 트레이 만들어 가면, 다시 볼 때마다 추억이 되고 좋을 것 같아요. 강력추천드리는 체험입니다.
레진아트뿐만 아니라, 자개모빌이나 프리저브드 꽃이 들어가 문진 같은 다양한 만들기가 가능한 곳이니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