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카페 -레이지 펌프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월카페 -레이지 펌프

by 설렘유지 2024. 10. 16.
반응형

애월카페 -레이지 펌프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라스트 오더 오후 7시 40분

 

양어장 펌프장을 개조한 카페로 애월 바다뷰가 한눈에 보이는 창을 자랑하는 오션뷰 대형 카페입니다.

총 3개의 건물이 있는데, 별관 형식의 두 개의 건물과 메인 삼층짜리 건물이 있습니다.

 

밖에서 보았을 때는 입구 부분에 불이 켜져 있지 않은 것 같아서 오늘 휴무인가 했는데, 가까이 가보니 건물 밖에 작은 등이 켜져 있었고 입구로 들어가 보니 일층은 불이 켜져 있어도 어두워 보여서 그랬던  것이었습니다. 매일 영업한다고 하시니 망설이지 말고 들어가 보시면 되겠습니다.

 

1층 입구쪽에서 커피를 주문한 뒤 둘러보니 옆쪽으로 지하처럼 내려가는 계단이 있고 그 공간은 힙한 느낌의 분홍색 불빛으로 채워져 있고 더 안쪽에는 테이블이 하나 있었습니다.  건물 밖으로 통하는 계단으로 2층과  3층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2층과 3층은 창으로 보이는 바다뷰가 정말 멋집니다. 창의 반은 바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창 한쪽은 포토존이기 때문에 비워두셔야 합니다. 맑은 날 방문해도 좋겠지만, 비 오고 파도치는 날 창 밖을 바라보면서 커피 한 잔 하면 더욱 분위기가 좋을 것 같은 레이지 펌프입니다.

 

2층에는 스마트폰 사진인화기도 있습니다.

 

3층은 좀 더 철제의자와 딱딱한 느낌이라 저희는 2층에서 커피를 마셨는데, 저희를 제외한 많은 손님들이 대부분 중국인이였습니다. 제주 한담해변과도 가까워서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었습니다.

 

3층은 해수를 보관하던 장소라서 그런지 벽에 양식장의 흔적들이 남아있어 신기한 느낌입니다. 

이리저리 둘러보기 좋은 카페, 한담 근처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지하
레이지 펌프 메뉴 및 가격
베이커리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케이크도 맛있어 보입니다.
2층 뷰
스마트 폰 사진인화기
중국어 메뉴판도 있습니다.
뷰가 정말 좋네요
파도 사진이 시원합니다.
양식장 펌프장의 흔적들
포토존
복돼지 같아요
즐거운 시간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32 lazypum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