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단소 - 가정식 한상차림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단소 - 가정식 한상차림

by 설렘유지 2024. 10. 10.
반응형

제주 단소 - 가정식 한상차림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라스트 오더 오후 2시 50분

 

제주 애월, 줄 서서 먹는 웨이팅 맛집입니다. 손님은 대부분 관광객 위주인 것 같았습니다. (렌터카가 많이 주차되어 있있었습니다.) 전화 예약은 불가하고, 가게 앞에 있는 큐알코드 찍으면 카카오톡으로 제 순서가 되면 알림이 옵니다.

 

저는 11시 20분쯤 제 앞에 대기 팀이 9팀이었고, 정확히 40분 뒤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남편이 회사 점심시간을 이용해 잠깐 나온거라 시간이 흐를수록 먹고 갈 수 있을까 초조했지만 다행히도 반찬까지 리필하고 맛있게 식사했습니다.

 

메뉴는 단일 가정식 백반이고, 일 인 17000원 입니다. (어린이 10000원)

좋은 점은 반찬과 밥이 무한리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단, 전복장은 1회만 리필가능)

 

흑돼지두루치기가 무한리필되니, 가격은 합리적인 듯합니다.

전복장도 맛있었고 계란말이도 두툼하고, 분홍소시지, 멸치볶음, 무 조림 등 맛있는 반찬이 가득했습니다.

반찬리필을 1회 했는데도 배가 너무 불렀습니다. 

 

델몬트 유리병에 보리차가 담겨 나오고, 레트로 한 감성이 느껴지는 트레이와 집밥 느낌의 그릇들이 단소의 매력인 듯합니다. 시골스러운 푸짐한 밥 상을 받은 느낌이었습니다.

 

얼마 전 BTS막내들도 다녀갔다고 하고, 장동건을 비롯한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맛집이라고 하니 혹시나 제가 갔을 때도 연예인이 오는 건 아닌지 살짝 기대도 했습니다만 아쉽게도 그런 일은 역시나 없었습니다.

 

웨이팅 하는 게 힘들었지만, 또 먹고 싶은 집밥 단소였습니다. 추천합니다.

 

 

*출발 전 이 큐알코드로 예약하고 출발하세요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139-4 1층 단소

반응형

댓글